뉴스 & 미디어
News & Announcements, Gallery, Video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미국 ‘JP모건 바이오 파트너링’을 통해 글로벌 제약사와 미팅을 통해 자사의 CDMO 역량 소개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미국 ‘JP모건 바이오 파트너링’을 통해 글로벌 제약사와 미팅을 통해 자사의 CDMO 역량 소개
23년 1월 9일부터 12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BIO Partnering at JP Morgan (바이오파트너링) 기간 동안,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기술부문최고경연진과 글로벌 CMO 전문 영업임원이 이인삼각으로 참가하여 자사가 보유한 CDMO의 역량을 소개하고 잠재적인 파트너 사의 고위 관리자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하였습니다. JPM Healthcare Conference (JPM Week) 기간 동안, 이 지역에서는 미국 전역 및 유럽 그리고 전세계의 다국적 제약사와 바이오 벤처기업 그리고 투자사들이 집결합니다. 이번 JPM 바이오파트너링 행사에서도 나흘 간 약 3천명의 전세계의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올해의 바이오 산업의 방향성을 함께 논의하고 잠재적 파트너와 협력을 위한 기초를 구축하였습니다.
이번행사에서는 총 3000개 이상의 관련 업체가 참가하였으며, 이중 1,000개는 서비스 제공 업체일 정도로 매우 치열한 각축장이었습니다.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사전 미팅을 계획한 주요 잠재 고객과 라운드 테이블 및 별도의 회의 부스에서 심도있는 대화를 진행하였으며, 자사가 보유한 주요 생산 시설의 특징과 세부 지원 능력 그리고 프로젝트 진입을 위한 플랜트별 일정을 공유하였습니다. 전세계의 다양한 고객들은 당사의 유연한 CMO 서비스와 CDMO 서비스에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지속적인 연락을 통해 관계를 발전하기를 약속하였습니다.
심도있는 논의를 위해 별도의 회의실로 이동하여 협의하는 양재영 사업개발본부장 (우측 끝)
라운드 테이블에서 다양한 고객들과의 만남을 통해 전세계 고객의 주요한 과제를 경청하고, 이를 통해 시장수요의 트랜드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행사를 주도한 양재영 사업개발 본부장과 윤정현 영업실장은 다양한 기업들과 네트워킹 및 세미나에 참석하여 가장 최신의 시장 정보를 입수하는 이번 기회의 가치를 높게 평가하였습니다.

고객과 CDMO 사업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는 양재영 사업개발본부장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Lily와 같은 글로벌 제약 회사 뿐만 아니라 국내를 대표하는 바이오 기업 및 산업의 주요 리더들과 미팅을 통해 자사의 CDMO 역량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며, 이러한 기회는 이번 행사 참가의 가장 큰 성과 중의 하나였습니다. 이러한 파트너링 과정을 통해서 주요 기업의 핵심인력과 더욱 근접한 소통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다양한 바이오 스타트업의 주요 경영진과의 만남을 통해, 장기적으로 바이오 스타트업의 성장고리에 CDMO로서의 역할을 논의하였습니다.
임상개발부터 상업생산까지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분석서비스, 임상개발, 임상시료생산, 임상2차포장(이중맹검포장), 공정개발, 상업생산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DO, CPO, CMO, CEO 등 다양한 니즈의 고객의 요구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합니다. 또한 잠재적 가능성을 발전시키는 파트너쉽에도 언제든지 열려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