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미디어
News & Announcements, Gallery, Video
-
DCAT Week in 뉴욕: CDMO를 위한 파트너링 미팅을 이어갑니다.뉴욕에서 2023년 3월20일부터 24일까지 시내의 여러 호텔을 중심으로 열리고 있는 DCAT Week가 시작되었습니다.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글로벌 Business Development팀은 이번 행사에 참가하여, 사전에 예정되어 있는 주요 미팅 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DCAT Week는 바이오/제약 제조 밸류 체인(Value Chain)에 참여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매년 뉴욕에서 개최되는 프리미어 글로벌 행사입니다. DCAT (the Drug, Chemical & Associated Technologies Association (DCAT)는 회원들의 협력으로 운영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DCAT의 맴버쉽 모델은 이노베이터, 제네릭 의약품 제조사, 그리고 원료물질 서플라이어, 개발 및 제조 서비스 및 연관 기술분야를 모두 통합하는 독창적인 운영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DCAT Week is the premier global event held annually in New York City for companies engaged in the Bio/Pharmaceutical Manufacturing Value Chain. It is hosted by the Drug, Chemical & Associated Technologies Association (DCAT), a not-for-profit, member-supported, global business development association whose unique membership model integrates both innovator and generic drug manufacturers and suppliers of ingredients, development and manufacturing services, and related technologies.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바이오의약품 생산을 위한 서플라인 채인과의 협력을 통한 안정적인 생산 능력 확보 및 확대, 그리고 CDMO 및 CMO/ CDO 서비스 등을 필요로 하는 다양 파이프라인 보유 기업들과의 연계를 목표로 이번 DCAT Week에 글로벌 BD팀이 참가하고 있습니다.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Global Business Development 리더인 윤정현 디렉터가 고객과의 긴밀한 협력기회를 모색한다. 프리미어 파트너링 행사인만큼 그 위상에 맞게 DCAT Week는 사전에 지정된 뉴욕 시내의 주요 호텔에서 각 참가자가 호텔룸을 회의실로 사용합니다.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의 글로벌BD팀 역시 사전에 시간 예약을 한 고객을 저희의 호텔룸에서 맞이하고 있습니다. 호텔 객실이라는 폐쇄적이면서도 안정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통해서, 미팅에 참가한 파트너들은 각자의 아젠다를 자유롭게 테이블에 올리고 심고 있는 대화를 이끌어 갈수 있습니다.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어떠한 감염병 시대에도 아시아에서 가장 안정적인 국가시스템과 운송망 그리고 서플라이 채인망을 가진 한국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러한 국가적인 역량 기반을 통해서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국제 무대에서 더 많은 고객들과 긍정적인 대화를 이어나갈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이미 확립한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의 생산 능력과 시설을 높은 안정성과 신뢰를 요구하는 전세계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있습니다.CMO, CDMO까지 - 다양한 고객의 성공스토리를 탄생시킬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의 생산 시설 고객의 성공을 가능하게 하는 CDO, CMO, CDMO 그리고 혁신의 DNA를 담은 CDEMO까지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신뢰있는 바이오 의약품 생산 시설로 도약하기 위한 기반을 성실하게 다져나가고 있습니다.
-
CPhI Frankfurt 2022
-
BIO International Convention 2022
-
IPO 기자간담회 2021.02.19
-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홍보 동영상Prestige Biologics Corporate Video 2022 (Korean)
-
[보도자료]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미국 보스턴에서 열리는 바이오프로세스 인터내셔널 2022 참가- 세계 유망 바이오산업 컨퍼런스 참여를 통해 북미 및 글로벌 CDMO 시장 공략, 적극적인 영업 활동 전개- 의약품별 맞춤형 생산 공정 및 제조 스위트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CDEMO 서비스 강조바이오의약품 위탁개발생산(CDMO) 기업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334970, 대표이사 현덕훈)가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미국 보스턴에서 열리는 '바이오프로세스 인터내셔널 2022 (BioProcess International 2022)'에 참가해 글로벌 제약사들을 상대로 적극적인 영업 활동에 나선다.‘바이오프로세스 인터내셔널’은 바이오의약품의 상업화 전략 및 기술과 관련해 배양 및 정제 공정, 제조, 분석, 사업 협력 등 다양한 주제를 아우르는 세계 유망 바이오산업 컨퍼런스다. 전세계 15만 명 이상의 업계 핵심 관계자들과 폭넓은 네트워크 형성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이번 행사에서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북미 지역을 비롯한 글로벌 바이오의약품 개발사들을 정조준해 신규 계약 수주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북미 시장은 글로벌 CDMO 시장의 약 37%를 차지하며, 향후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1].이를 위해 단독 부스를 설치해 관람객 및 잠재 고객의 방문을 유도하고, 고객사 의약품별로 맞춤형 생산 공정 및 제조 스위트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CDEMO 서비스를 앞세워 글로벌 제약사를 대상으로 공격적인 영업을 펼칠 예정이다.또한 앞서 다수의 국내외 박람회에서 호응을 얻었던 ‘알리타 스마트 바이오팩토리(ALITA Smart BioFactoryFM)’를 포함해 다양한 의약품 제조공정 관련 특허 기술을 부각해 독자적 기술력을 소개하는 동시에 15만 4천 리터의 대규모 생산시설과 우수한 설비를 선보인다.현덕훈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대표는 “세계 상위를 점하고 있는 굴지의 글로벌 CDMO 기업들 속에서 신흥 강자이자 개척자로 프레스티지바이오를 세계 시장에 각인시킬 것”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북미 지역의 유망한 제약사 및 글로벌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논의하고 만족스러운 성과를 가져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임상개발부터 상업생산까지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분석서비스, 임상개발, 임상시료생산, 임상2차포장(이중맹검포장), 공정개발, 상업생산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DO, CPO, CMO, CEO 등 다양한 니즈의 고객의 요구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합니다. 또한 잠재적 가능성을 발전시키는 파트너쉽에도 언제든지 열려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