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미디어
News & Announcements, Gallery, Video
-
BIO International Convention 2022
-
IPO 기자간담회 2021.02.19
-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홍보 동영상Prestige Biologics Corporate Video 2022 (Korean)
-
[보도자료]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미국 보스턴에서 열리는 바이오프로세스 인터내셔널 2022 참가- 세계 유망 바이오산업 컨퍼런스 참여를 통해 북미 및 글로벌 CDMO 시장 공략, 적극적인 영업 활동 전개- 의약품별 맞춤형 생산 공정 및 제조 스위트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CDEMO 서비스 강조바이오의약품 위탁개발생산(CDMO) 기업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334970, 대표이사 현덕훈)가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미국 보스턴에서 열리는 '바이오프로세스 인터내셔널 2022 (BioProcess International 2022)'에 참가해 글로벌 제약사들을 상대로 적극적인 영업 활동에 나선다.‘바이오프로세스 인터내셔널’은 바이오의약품의 상업화 전략 및 기술과 관련해 배양 및 정제 공정, 제조, 분석, 사업 협력 등 다양한 주제를 아우르는 세계 유망 바이오산업 컨퍼런스다. 전세계 15만 명 이상의 업계 핵심 관계자들과 폭넓은 네트워크 형성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이번 행사에서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북미 지역을 비롯한 글로벌 바이오의약품 개발사들을 정조준해 신규 계약 수주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북미 시장은 글로벌 CDMO 시장의 약 37%를 차지하며, 향후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1].이를 위해 단독 부스를 설치해 관람객 및 잠재 고객의 방문을 유도하고, 고객사 의약품별로 맞춤형 생산 공정 및 제조 스위트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CDEMO 서비스를 앞세워 글로벌 제약사를 대상으로 공격적인 영업을 펼칠 예정이다.또한 앞서 다수의 국내외 박람회에서 호응을 얻었던 ‘알리타 스마트 바이오팩토리(ALITA Smart BioFactoryFM)’를 포함해 다양한 의약품 제조공정 관련 특허 기술을 부각해 독자적 기술력을 소개하는 동시에 15만 4천 리터의 대규모 생산시설과 우수한 설비를 선보인다.현덕훈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대표는 “세계 상위를 점하고 있는 굴지의 글로벌 CDMO 기업들 속에서 신흥 강자이자 개척자로 프레스티지바이오를 세계 시장에 각인시킬 것”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북미 지역의 유망한 제약사 및 글로벌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논의하고 만족스러운 성과를 가져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Biopharmaceutical Manufacturing from Clinical to Commercial Stage by Single Use System주제 : Biopharmaceutical Manufacturing from Clinical to Commercial Stage by Single Use System자료 : 첨부파일- 행사 : 제11회 바이오로직스 매뉴팩쳐링 코리아 (11th Biologics Manufacturing Korea)- 콘퍼런스 : Enhancing Korea's Vein-to-Vein Supply Chain Management with the Right Technology, Governance and Strategies - 발표일 : 2022년 6월 29일- 장소 :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123 송도컨벤시아
-
[보도자료]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한국 바이오프로세싱 엑설런스 어워드’ 수상…위탁개발생산시장 정조준- CDMO 부문 최우수상(Best CDMO Award) 수상… CDMO 전문성 및 기술력 인정- 본격적인 매출 확보 위해 위탁 엔지니어링 더한 CDEMO 시장 공략에 사활 걸 것 [2022-06-30] 바이오의약품 위탁개발생산 기업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334970, 대표이사 양재영)는 이마팩(IMAPAC) 주최로 인천 송도서 개최된 ‘제11회 바이오로직스 매뉴팩처링 코리아’에서 ‘CDMO 부문 한국 바이오 프로세싱 엑설런스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국내 기업으로서 글로벌 생산 능력을 인정받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7월부터 사업개발본부를 신설하고 대대적인 조직 개편을 단행하며 매출 확보에 사활을 건다는 전략이다.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바이오의약품 생산 비용 절감, 속도 향상, 품질 개선 등의 기여를 인정받아 ‘CDMO 부문 최우수상’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특히 ‘알리타 스마트 바이오팩토리(ALITA Smart BioFactoryTM)’ 관련 특허기술은 인공지능을 바이오의약품 생산공정에 접목해 자동화를 구현하고, 휴먼 에러 및 교차오염 발생가능성 최소화 등 바이오의약품 생산의 미래 방향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마팩은 제약·바이오 분야의 국제 기관으로 각국 정부 및 NGO, 기업, 학계 등 100여 곳 이상에서 400여 명의 전문가가 참여하는 연례 학회를 개최한다. 매년 전문 심사위원의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제약·바이오 분야의 우수기업을 시상해 왔다. 작년 시상에서는 머크(Merck)와 싸이티바(Cytiva) 등 세계적 제약사들도 각 전문분야에서 수상한 바 있는 권위있는 시상식이다.이번 수상을 계기로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오는 7월부터 본격적인 사업 궤도에 안착하기 위한 대대적인 조직 개편을 단행하기로 했다. 특히 새롭게 신설되는 사업개발본부는 의약품 위탁개발생산에 제조공정 맞춤 스위트를 제공하는 위탁엔지니어링을 더한 CDEMO사업을 집중적으로 강화하기 위한 조직이다. 전략 수립에서부터 사업 기회 발굴 및 신사업 개발, 영업과 수주, 계약관리까지 전 과정을 유기적으로 관리하는 컨트롤 타워 역할을 수행한다. 사업개발본부 산하에는 마케팅, 영업, 대외협력 등 3개 부서가 편성됐으며, 전문 인력 확충과 더불어 전반적인 역량 강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현덕훈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DT(Digital Transformation)센터장은 “이번 수상은 기존 바이오 의약품 제조 공정의 한계를 극복하는 15만4천 리터 규모의 최첨단 바이오의약품 생산 시설을 통해 CDMO 전문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결과물”이라며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디지털 인공 지능 기술을 생산시설에 접목한 바이오 매뉴팩처링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은 당사 CDMO사업을 보다 빠르게 확장시킬 수 있는 핵심역량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임상개발부터 상업생산까지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분석서비스, 임상개발, 임상시료생산, 임상2차포장(이중맹검포장), 공정개발, 상업생산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DO, CPO, CMO, CEO 등 다양한 니즈의 고객의 요구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합니다. 또한 잠재적 가능성을 발전시키는 파트너쉽에도 언제든지 열려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