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미디어
News & Announcements, Gallery, Video
-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IDC 국제 심포지엄이번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 IDC의 첫 번째 국제 심포지엄은 최신 바이오 의약품 모달리티 및 플랫폼 기술 연구개발 성과를 논의하고 국내외 오픈 이노베이션 선행 모델 및 사례를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였습니다.첫째날에는 차세대 질병 치료를 위한 다양한 연구 결과 발표와 함께 및 ADC, CAR-T, DAC 등 최신 바이오의약품 모달리티와 항체신약개발 플랫폼이 다양하게 소개되었습니다.둘째날에는 오픈이노베이션 세션을 통해 현재 오픈이노베이션 분야에서 활약하는 핵심인력들이 서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오픈이노베이션 전략을 논의했습니다.이번 심포지엄은 국내외 신약개발 전문가 및 바이오업계 관계자들의 네트워킹 형성과 더불어 최근 바이오의약품 개발 및 오픈이노베이션에 대한 정보를 교류하는 자리였으며,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IDC가 글로벌 바이오산업의 허브로 도약하는 비전을 다지는 중요한 행사였습니다.
-
혁신신약 연구원 개원식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 그룹은 R&D 컨트롤 타워인 혁신신약연구원(IDC)의 개원식을 통해 글로벌 바이오 산업의 혁신 거점으로 도약할 첫 걸음을 내디뎠습니다. IDC는 첨단 연구 플랫폼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난치성 질환 치료를 위한 항체 신약 및 바이오시밀러 개발에 전념하며, ‘생명을 위한 혁신’이라는 비전을 실현할 것입니다. 개원식과 함께 열린 국제 심포지엄에서는 바이오 의약품 기술 및 플랫폼 개발 성과를 공유하며 협력과 혁신의 가능성을 확인했습니다. 앞으로 IDC는 글로벌 바이오산업을 선도하며 세계적인 바이오 클러스터로 자리매김할 것을 목표로 합니다. 혁신신약연구원의 여정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BIO Japan 2024 성료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가 10월 9일부터 11일까지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린 BIO Japan 2024에 참가했습니다.일본 제약사들이 '싱글유즈 배양 공정'에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이번 행사에서 글로벌 제약사 10곳과 파트너링 미팅을 진행하면서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의 15만4000L 규모의 생산 시설과 EU GMP 인증 경험을 강조했습니다.고객의 필요에 맞춘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일본 시장에서도 성공적인 성과를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Biologics Contract Manufacturing Asia 2024에서 Best Biologics CMO in South Korea 선정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가 Biologics Contract Manufacturing Asia 2024에서 ‘Best Biologics CMO in South Korea’로 선정되었습니다.당사는 싱글유즈 및 스케일아웃 바이오 제조 기술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의약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습니다.
-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그룹, BIO USA 2024 전시회 참가바이오USA 2024가 오늘 미국 현지에서 개막했습니다.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 그룹은 첫날 30여개의 미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싱글 유즈 뭐길래”···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오송 공장 가보니-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충북 오송 공장 가동 본격화- 지난달 셀트리온 90억원 수주, 해외 제약사와 계약 협의- 싱글 유즈 시스템 적용 "오염 낮추고 생산 효율화 가능"- 미중 갈등 반사이익 기대감, 글로벌 수주 호재 기대감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가 올해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CDMO (위탁개발생산) 수주 물량을 대폭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형 거래처로부터 추가 수주를 끌어내기 위해 국내외 영업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신식 기계 설비와 싱글유즈 시스템을 내세워 영업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목표다.기사 원문 보기
임상개발부터 상업생산까지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분석서비스, 임상개발, 임상시료생산, 임상2차포장(이중맹검포장), 공정개발, 상업생산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DO, CPO, CMO, CEO 등 다양한 니즈의 고객의 요구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합니다. 또한 잠재적 가능성을 발전시키는 파트너쉽에도 언제든지 열려있습니다.